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게임즈 청약 경쟁률 1000:1 육박했네요 :)

안녕하세요. 오늘이 카카오게임즈 청약 마감일입니다. 마감이 몇시간 안남았는데 카카오게임즈 청약 경쟁률이 1000:1 육박했네요. 이로써 sk바이오팜에 이어 올해 하반기 공무주 청약 최대어 임을 증명했네요.

전에 작성한 포스팅에서도 1000:1을 예상했었는데 어제에 이어 과도한 트래픽으로 이틀째 시스템 마비가 일어났다고 합니다. 오늘 4시 청약 마감인데 최종 수치가 1000:1을 넘을지 궁금해지네요. :)

ah2papa.tistory.com/58

 

카카오게임즈 청약 총정리

안녕하세요. 다음 주면 올 하반기 증권계 최대 이슈인 카카오게임즈 청약일이 다가오는데요. 상반기 SK바이오팜에서의 학습효과로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청약에 참여할 것으로 보입니다 :) *

ah2papa.tistory.com

1. 삼성증권 11시 기준 청약 경쟁률은 870대1을 넘었다고 합니다.

2. 한국투자증권 청약 경쟁률 역시 같은 시간 기준 940 대1(증거금 19.8조원)이며 배정 물량이 많은 한국투자증권엔 청약 신청자가 몰리면서 비대면 채널을 이용한 신규 계좌개설이 지연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3. 국민은행은 배정 물량이 적어서 그런지 따로 언급이 없네요.

이대로면 증거금 1억 기준 치킨 몇십마리 사먹을 수 있는 수익을 낼 수 있겠군요. 배정받으실 분들은 미리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