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꽃길만 걸어요 홍지희

꽃길만 걸어요 홍지희 씨가 화제입니다.

누구시냐면?

바로 

이분입니다.

 

 

1988년 한국나이로 올해 33세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에서 베트남 가사도우미인 "짱" 역으로 나오고 있는데요. 

외국인 역을 맡아 서툰 한국말 때문에 실제로 베트남인으로 알고 있는 분들도 계시더라고요.

 

 

뮤지컬 배우도 하시면서 드라마 영역까지 활동하시는 모습이 좋네요~^^;

SNS에서 공개한 사진이 공개돼 여러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이돌 뺨칠 정도로 우월한 미모로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해 주실 거 같습니다.

 

 

연기력도 좋으시고 뮤지컬로 워낙 기본기가 있으시니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입니다.(알아본 바로는 어렸을적부터 노래 부르는 걸 좋아해서 뮤지컬 쪽으로 입문하신 듯..) 뮤지컬 "빨래", "김종옥 찾기", "뜨거운 여름", "뱀파이어 아더",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등 다작을 하셨는데 다음에 뮤지컬 또 하시면 현장에서 한번 뵙고 싶네요~^^  

열연중인 "꽃길만 걸어요"는 월~금 20:30분에 방영 중이고 최근 시청률은 20%를 넘어섰네요. 총 120부작으로 제작되었다고 하니까  끝나려면 한참 남았습니다.  한국 드라마 특성상 인기가 올라가면 연장할 수도 있겠어요. ㅎㅎ

아무튼 이시간대 무료하신 분들은 본방 사수하셔도 후회 없을 거 같습니다. 

 

 

밤이 늦었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