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약이야기

증산2구역, 수색6구역, 수색7구역

내일 8월 3일 드디어 증산,수색 재개발 구역에서 첫 공고가 뜹니다. 분양가 상한제 이전에 뜨는 일반분양 기준 1000세대가 넘는 규모의 공고인데요. 건설사는 GS건설이고 발표일이 같아 중복청약은 안되니 충분히 고민하시고 가점 높으신 분들은 소신지원을, 가점이 애매하신 분들은 비인기 구역, 타입으로 선택하셔서 당첨 가능성을 높이셔야 할것 같습니다. 

1. 일정 : 8.3일(월) 공고, 8.13~14일 특공 및 일반분양 청약 예정

2. 분양 세대수 : 증산2(463), 수색6(453), 수색7(307)

3. 위치 및 주변환경 : 좋아보이는 순서대로 써보겠습니다.

 1) 증산2구역은 사진에서는 제외됐지만 공항철도까지 포함하면 트리플 역세권이고 증산초, 증산중까지 바로 옆에 있어 이 구역에서는 가장 좋네요. 단점이라면 단지가 반으로 나뉘어 있는게 조금 아쉽지만 어쨌든 대장은 대장입니다.

 2) 수색6구역도 반으로 나뉘어져 있네요. ㅎㅎ 초품아 단지이고 중학교가 없습니다. 수색7구역 보다 수색역, DMC역과 가까워 더 좋고 단지 규모도 7구역 보다 크다는게 장점이네요. 

 3) 수색7구역도 초품아입니다! :) 상대적으로 안좋아 보이기는 하나 이정도면 충분히 매력적인 곳이니 가점이 애매하신 분들은 전략적으로 접근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4. 선호도 : 증산2구역 > 수색6구역 > 수색7구역 순이며 주변 시세 기준으로 당첨시 시세차익은 5억 전후로 예상됩니다. 변전소 지하화 및 상암, 광화문, 여의도 등 주요 업무지구로에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이 근처로 출퇴근 하시는 분들은 적극적으로 청약하셔서 꼭 당첨되시길 바랍니다. ^^